♣=일상 이야기=♣/생활 속 이야기

나는 아직 젊은 사람이니까!!!

더카나(더날카로운나) 2009. 9. 12. 21:11

노량진에서 스카이타고 외벽청소를 마치고,

 

땀냄새 나는 옷을 입고 차타러 가는

 

나의 모습에 씁씁해지려는 순간,

 

1,500원짜리 밥을 먹으면서

 

 

 

 

 

주말저녁에도 쉬지않고 미래를 위해

 

독서실로 학원으로

 

향하는 젊은이를 보니

 

나자신에게 다시 채찍질한다

 

 

 

 

그래!!

 

나도 1500원짜리 김치볶음밥먹자!!ㅎㅎㅎㅎ

 

 

 

 

 

고등학교때 국어선생님께서 하신

 

" 젊은이는 희망을 먹고 살고

  늙은이는 추억을 먹고 살고

  사람은 사랑을 먹고 산다 "

 

나는 앞으로 계속

 

희망도 먹고 사랑도 먹고

 

살란다

 

왜냐고

 

나는 아직 젊은 사람이니까!!!

 

하하하

 

 

 

마음을 청소하듯 입주/이사,외벽,화재,공장,사무실,대리석,소파,카펫트를 아름답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