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생활사진방

[스크랩] 합천에 있는 회몽예술원에서1

더카나(더날카로운나) 2009. 8. 28. 21:17








합천에 있는 농협화장실에 있는 글귀인데 내가 머리가 나쁜것인지 아니면 글이 잘못되었는지 이해가 가지않아서 ㅎㅎㅎㅎ 예술원 옆에있는 정자에 갔더니 작지만 넘 웅장하고 아궁이와 굴뚝의 방향이 반대로 되어있는것이 한번쯤 뜯어보고 싶기도하곻ㅎㅎ 암튼 좋은 구경이었다 황토염색으로 늘어놓은 옷감이 마치 황토 벽처럼 좋아보인다 경운기 의자 밑에 자리를 잡인 새식구들 ...  그리고 협힐염색을 위한 촉기 작업한 제품 내개 했지만 기대된다 어떤 그림이 어떻게 나올지....

출처 : kdh님의 플래닛입니다.
글쓴이 : 더카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