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쥐방스크랩

[스크랩] 맥주한캔마시고 취중에...2

더카나(더날카로운나) 2017. 7. 26. 23:47
서울이란 동네는 참 좋다
서울이란 동네는 문화생활이 좋다
간만에 설와서 기차타고 강을 건너 산넘어
8년전에 갔었던 아침고요수목원을 다시 찾아갔다
겨울과 봄의 중간인
이시기는 파릇파릇 솟아오르는 시작을 알리는 봄소리가
온세상에서 울린다
서울에서는 갈곳도 볼곳도 들을곳도 많다
감성이 풍부해지고 맘이 커질수 있는 동네이거늘
그런데.....
쩝쩝 아쉬움이 많은 동네이기도 하다
ㅋㅋㅋㅋ

사람이
갈때도 기차는 꽉꽉 차있고
올때도 기차는 꽉꽊 차있고
전철에도 꽉꽉 차있고
고철덩어리안에 사람만 꽉꽉 차는것이 아니라
따뜻한 맘도 꽉꽉 차서 달리면 좋겠다
ㅋㅋㅋㅋ


이번에는 낮술이 아니라 방술이다..
ㅋㅋㅋ
출처 : 72년쥐띠모여라!
글쓴이 : 더카나(김덕환) 원글보기
메모 :